7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000억 마리 담아 장 건강 개선
‘7even’은 깨끗하고 건강한 아기의 장에서 선별한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000억 마리를 한 병에 담아 유해독소가 증가한 장 환경을 개선하는 새로운 유산균 발효유로 차별화했기 때문이다.
무균 상태인 양수에 둘러싸여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받는 태아는 가장 많은 유산균을 가지고 있게 되는데 태어난 이후 성장하는 과정에서 외부환경에 의해 유익균은 잃고 유해균의 침입을 받게 된다. 따라서 유익균의 섭취를 통해 아기 때의 깨끗한 장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장 건강은 물론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 비결이다. ‘7even’은 1000억 마리의 유산균으로 아기처럼 깨끗하고 건강한 장을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허브의 일종으로 비타민이 풍부한 ‘엘더플라워’ 추출물을 첨가해 깔끔하고 상쾌한 맛으로 이전 발효유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기온 변화가 심한 영국인들에게 ‘엘더플라워 코디알’이라는 전통음료로 사랑받고 있는 엘더플라워는 영국 여행 중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 TOP10’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면역력 증진과 알레르기 예방 효과 및 피부 보습효과까지 가지고 있어 음료는 물론 화장품의 원료로도 사용되고 있다.
고급스럽고 차별화 된 용기디자인 역시 눈여겨 볼 만하다. 다양한 색감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 ‘7even’의 컬러풀한 용기는 영국의 세계적인 팝 일러스트레이터 ‘산드라 이삭슨(Sandra Isaksson)’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졌다. 컬러풀하고 유쾌한 팝 일러스트 작품으로 잘 알려진 산드라 이삭슨은 7even의 용기디자인을 통해 7명의 3대 가족을 형상화해 온 가족의 행복과 건강을 표현했다.
한국야쿠르트 양기락 사장은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10년간의 개발과정을 통해 에이스와 야쿠르트400 이후 12년 만에 출시한 제품”이라며 “다른 프리미엄 발효유에 비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족 모두의 장 건강을 책임지는 액상 장 건강 발효유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 병의 용량은 135㎖, 가격은 1000원이다.
-
특혜 채용 있었나? 김용현 전 장관 이수페타시스 근무 이력 주목
온라인 기사 ( 2024.12.11 14:12 )
-
[단독] '아시아나 화물' 날개 달았는데…에어인천 창업주와 현 최대주주 소송전
온라인 기사 ( 2024.12.04 16:24 )
-
"올해 안에 한국 대통령 물러난다" 폴리마켓에서 베팅 시작
온라인 기사 ( 2024.12.04 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