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랜드가 정장 구매 시 40% 할인 및 추가로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일요신문] 파크랜드는 정장 구매 시 40% 할인 및 추가로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특히 냉감 소재의 기능성 상품군에 대한 남성고객들의 관심이 높다.
파크랜드는 국내 남성복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낯선 냉감 소재의 아이스플러스 상품군을 비교적 빠르게 도입해 주력상품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제는 파크랜드라는 단어를 온라인 포털에서 검색하면 아이스플러스나 여름정장이라는 키워드가 연관검색어로 등장할 만큼 고객들에게 확실하게 인식되고 있는 것이다.
입소문으로 시원한 여름정장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하는 신규 고객들도 상당수라는 것이 매장 직원들의 전언이다.
특히 파크랜드는 4채널 섬유구조로 반영구적 수분조절이 가능하고 수분 흡수 및 건조를 통한 최적의 체온을 유지하는 대표적인 소재인 ‘쿨 맥스’와 대표적인 울 메이커인 메리노울 소재를 앞세워서 산뜻한 봄과 여름나기 스타일링을 제시하고 있다.
파크랜드는 쿨 맥스 소재를 활용해 소재적인 측면에서 독보적인 우월성을 확보하고 있다.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 소재를 스포츠 의류가 아닌 정장, 드레스셔츠 등 남성복에 접목시켜 항상 건조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비즈니스맨에게 셔츠는 일상 대부분을 함께하는 필수 아이템이므로, 파크랜드 쿨맥스 셔츠를 통해 집중력 향상과 함께 품격 있는 스타일링을 동시에 완성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메리노 울 소재로 제작된 파크랜드 쿨 울 제품 또한 이번 행사기간 동안 파크랜드가 고객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가벼운 중량감과 함께 통기성과 흡습성이 좋아 사계절 쾌적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나 친환경적인 소재의 사용을 통해 환경과 피부의 온도·습도를 감지하고 조절하는 기능이 탁월하다.
냉감 소재를 사용한 다양한 파크랜드의 아이스플러스 슈트 및 자켓을 통해 열과 수분 온도를 1.5~2.0도 낮추는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파크랜드 관계자는 “올 여름, 체감온도를 낮추면서 더욱 스타일리쉬한 파크랜드의 아이스플러스 상품으로 쾌적한 썸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하용성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