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트윈텍이 혁신적인 기술의 써큐온 가습기 H250을 출시했다.
H250은 손쉽게 세척이 가능한 상부 급수 방식으로 윗덮개를 열고 바로 물을 넣을 수 있는 개방형 구조로 돼 있으며, 물이 닿는 부분을 직접 분리해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위생적인 구조를 자랑한다. 따라서 가습 살균제가 필요없으며, 세균 번식의 걱정이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기존의 한 방향으로만 가습이 가능한 구조에서 2개의 노즐을 통해 360도 각도로 회전이 가능한 파노라마 노즐로 사용 편리성이 좋으며, 아로마디퓨저 투입구가 별도로 있어 가습기를 사용하지 않는 계절에도 방향제의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7가지 컬러의 LED무드 등으로 인테리어 용도로의 사용 또한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버튼이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되어있어 조작이 간편하다.
이 제품의 한 사용자는 “세척이 용이한 점이 맘에 들 뿐만 아니라 2.5리터 대용량으로 이루어져 있어 장시간 작동을 하여도 물보충을 자주 하지 않아도 된다”라고 전했다.
아기가 있는 가정뿐만 아니라 청결함을 중요시하는 병원 및 사무실, 도서관 등 다양한 공간에서도 두루 사용되고 있으며, 기존 가습기의 단점을 보완해 뚜껑만 열어 물이 닿는 부분을 구석구석 닦을 수 있도록 했기 때문에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건조한 가을철 적절한 가습기 사용으로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