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루이보스 보리차’는 100% 국내산 보리에 식이섬유의 보고 현미, 항산화성분 플라보노이드, 미네럴까지 풍부하게 함유한 ‘루이보스’가 더해져 건강한 맛을 선사한다.
신윤미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불편함은 줄이고, 건강함은 더한다는 컨셉으로, 대량으로 오래 끓여 우려내는 보리차를 한잔용 티백으로 낱개 포장해 가정과 직장에서도 기다릴 필요없이 한번에, 딱 필요한 만큼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동서식품은 ‘루이보스 보리차’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한 달간 ‘동서 루이보스 보리차 주부홍보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예비맘, 워킹맘, 슈퍼맘 등 총 3편으로 구성된 ‘루이보스 보리차 체험 영상’을 감상 후 블로그나 카페, SNS를 통해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연호 기자 dew901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