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좋은 향기가 나는 사람은 주변까지 아름답고 기분좋게 만들어 준다. 올 겨울,누군가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더프트앤도프트’로 자신만의 향기를 준비해보자.
향기에 향기를 더한 바디뷰티브랜드 ‘더프트앤도프트’는 향기를 뜻하는 독일, 덴마크어 ‘DUFT’와 스웨덴어 ‘DOFT’의 스칸디나비아어의 조합으로 향기가 가득한 바디뷰티제품을 통해 아름다운 삶의 가치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향기 컨셉 브랜드이다.
지난 10월, 더프트앤도프트는 롯데월드몰 1층에 입점하여 향을 사랑하는 고객층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월 27일 리뉴얼 오픈하는 삼성역 코엑스몰에 30평 규모의 직영점을 오픈하고, 11월 26일 롯데몰 수원점을 오픈 하였다.
지난 달부터 서울 주요상권에 잇따라 오픈하는 ‘더프트앤도프트’는 매장 확장과 동시에 기존 바디 케어 제품을 주축으로 페이셜 제품과 헤어케어 홈캐어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엄선된 성분과 테스트를 거친 안정성 있는 제품을 연구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드와 캐릭터에 어울리는 다양한 향기를 제공하여 삶의 활력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고객층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더프트앤도프트 시그니쳐컬렉션은 노르웨이전그린, 에딕티드핑크, 퍼플헤이즈, 스노우퀸 등의 4가지 컨셉으로 이루어져 있고. 시그니쳐컬렉션에서는 스톡홀름로즈, 핑크브리즈, 엔젤스코튼 향기가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시그니쳐컬렉션의 11가지 향기로 110가지의 새로운 향기를 레이어링 할 수 있고, 나만의 향기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향기에 대한 신선한 접근이 돋보이는 브랜드로 서울,수도권,부산 대형 쇼핑몰에 오픈 확정하며 본격적인 직영매장을 늘리고 있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 하고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