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우리 몸의 70~80%는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만큼, 마시는 물은 우리 몸에 큰 영향을 미친다. 자신의 몸에 맞는 물, 건강한 물은 우리 삶의 질까지 바꿔놓을 수 있다.
이런 가운데 휴대용 프리미엄 유기농 알칼리 환원수 물통인 ‘퓨어나인 보틀’이 각광받고 있다. 퓨어나인 보틀을 선보인 퓨어나인스테이션에 따르면, 보형물 없이 물을 알칼리 pH8.5~9.0으로 변환시키는 기술은 전 세계 최초이며 유일하게 미국 FDA 승인까지 받았다.
최근 알칼리수를 마시는 방법으로 레몬디톡스, 알칼리 정수기 등이 유행하고 있지만, 퓨어나인 보틀만 있으면 번거롭게 레몬이나 정수기를 준비할 필요가 없다. 퓨어나인 보틀에 물을 담아 마시기만 하면 디톡스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기 때문이다.
알칼리수는 일반 물보다 입자가 작기 때문에 수분 흡수가 빠르며, 몸에 축적된 활성산소나 독소,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효과가 뛰어나다. 여성들의 피부 관리 측면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틴 비타민 등 보충제를 물과 함께 섭취할 경우 흡수가 빠르고 소화불량 위험이 적다는 장점도 있다. 이를 통해 운동 이후 손상된 근육의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커피나 차를 타 마실 때에도 알칼리수를 활용하면 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수분 속 마그네슘 미네랄이 증가해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퓨어나인 보틀을 담을 수 있는 패셔너블한 천연 가죽케이스도 여성들의 시선을 끄는데 명품가방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움이 여성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미 유명연예인들 사이에선 필수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기능과 디자인, 효과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명품 프리미엄 보틀 ‘2015년형 퓨어나인’은 지난 20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이에 퓨어나인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고자 라이프글램디자이너이자 방송인 정아름과 함께 다이어트 체험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퓨어나인 보틀이 물을 알칼리수로 환원시키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싶다면 홈페이지의 테스트 영상을 참조하면 된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