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YMCA 2층에 위치한 결혼예물 새미주얼리(SEMI jewelry) 전경
종로YMCA에 위치한 결혼예물 전문샵 새미주얼리(SEMI jewelry)는 지난 1일부터 봄 시즌을 맞이하여 각종 이벤트를 실시해 예비부부들에게 가격할인은 물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새미주얼리 관계자는 “결혼반지(커플링이나 다이아반지) 등의 예물 상품을 여러 매장을 비교적 적은 시간을 들여 직접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는 점이 종로예물투어가 인기인 이유로 뽑힌다”며, “더구나 이번에 준비한 ‘새봄맞이 새미쥬얼리 혼수초대전’은 예비부부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구입금액에 따라 LG가전을 혼수로 증정하기 때문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새미주얼리는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결혼반지 등 결혼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LG가전과 함께하는 5%+5% 혼수초대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5% 혼수초대전’은 새미주얼리에서 결혼반지 등 모든 예물상품 구입시 5% 가격할인에 예약방문이벤트로 모든 예약방문고객과 평일방문고객, 주말오전(12시이전)방문고객들에게 5% 추가 할인이벤트(단 순금, 다이아 제외)이다.
특히, 70만원에서 500만원이상의 결혼예물을 계약하거나 구입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엘지전자의 전자레인지, 트롬세탁기, 로봇청소기, 광파오븐, 디오스 김치냉장고, 47인치 LED TV,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를 증정하는 LG가전 사은품 행사는 알뜰한 혼수장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예약방문이벤트로 모든 예약방문고객과 평일방문고객, 주말오전(12시이전)방문고객들에게 5% 추가 할인이벤트(단 순금, 다이아 제외)를 함께 진행하며, 계약고객들에게는 고급함케이스와 천연 양식진주 귀걸이 증정, 미스코리아(지역대회) 협찬 티아라 무료제작 및 명품 쥬얼리세트를 리허설촬영용으로 대여하는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새미쥬얼리 약도
새미주얼리는 20년 동안 종로 및 강북지역 최대 규모의 예물샵이자, 커플링과 프로포즈반지, 1캐럿 다이아반지 등 다양하고 세련된 공인산업디자인예물업체로 예물 전문 디자이너 및 다이아몬드 감정사가 고객과 ‘1대 1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취향과 만족도를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다.
새미주얼리 윤정재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종로예물투어의 홍보와 부담스러운 혼수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따스한 봄기운을 받아 새롭게 출발하는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 뉴스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