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는 이번 캠페인에서 여성을 위한 새로운 향수 브릿 리듬 플로럴과 남성을 위한 향수 브릿 리듬 인텐스를 선보였다.
캠페인에는 버버리의 CCC이자 CEO인 크리스토퍼 베일리와 브리티시 뮤지션 조지 버넷, 모델이자 배우인 수키 워터 하우스가 참여했다.
버버리는 라이브 음악 공연 후의 강렬한 에너지과 아드레날린, 백스테이지의 관능적이고 은밀한 느낌을 브릿 리듬 컬렉션 캠페인에 담았다.
브릿 리듬 플로럴은 신선한 과일향과 플로랄 향의 조화가 매혹적으로 다가오는 향수다. 오차드 열매, 시칠리아 레몬.오렌지 등의 상큼한 과일향에 이집트산 자스민.로투스 꽃과 라일락의 매혹적인 꽃향기가 어우러진 미들 노트, 엠버리 우드, 드리프트우드, 머스크의 베이스 노트가 감각적으로 어우러져 관능미를 더한다.
소프트 핑크 색의 클래식한 브릿 리듬 병에 담긴 브릿 리듬 플로럴은 용량 50㎖, 90㎖로 구성됐다. 7.5㎖ 롤온타입은 코엑스 버버리 뷰티 박스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브릿 리듬 플로럴(위), 브릿 리듬 인텐스(아래)
브릿 리듬 인텐스는 브릿 리듬 포 맨의 강렬한 버전으로 스모키하고 거친 남성의 관능적인 향이 특징이다.
아르테미시아, 쿠민 씨, 페퍼 오일의 자극적인 탑 노트가 강한 엠버, 레더, 파춀리 향과 어우러져 풍부한 캐시미란, 과이악 우드와 통카 빈의 향으로 드라이하게 마무리 된다.
브릿 리듬 인텐스는 내부의 실버 마감이 돋보이는 스모키 라이트 그레이 병에 담겨 있으며 용량은 50㎖, 90㎖ 2가지로 출시됐다.
버버리의 새로운 브릿 리듬 컬렉션은 버버리 홈페이지나 버버리 매장, 코엑스 버버리 뷰티 박스에서 13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사진=버버리)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