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넥센타이어(대표이사 이현봉)가 최고급 브랜드 ‘名作, 엔페라’의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4월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엔페라 AU5’ 또는 ‘엔페라 RU5’를 4본 이상 구매 시 지급되는 ‘신 명품보증서’를 온라인에 등록하면 버팔로 5~6인용 고급 그늘막 텐트를 선착순으로 배송 지급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엔페라는 우수한 승차감과 정숙성으로 각종 자동차 동호회에서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주목받는 신상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 올해 3월부터는 엔페라의 기술력을 앞세워 ‘신 명품보증제도’를 실시하면서 고객의 과실에도 보상 교환하는 파격적인 보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 제품인 엔페라 AU5는 세단의 부드러운 승차감과 정숙함은 물론 마모지수가 560으로 국내 최고급형 상품군 중 가장 높은 수치를 자랑한다.
엔페라 RU5 또한 우수한 주행성능과 높은 마일리지 성능을 가진 SUV전용 최고급형 상품이다.
넥센타이어 한국총괄 임금옥 전무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고객들의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인 4월에 엔페라와 함께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제품의 품질뿐 아니라 앞으로 고객 만족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