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4계절 다양한 생과일 음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페아이엠티’가 신메뉴 ‘딸기음료 3총사’를 출시했다.
‘딸기음료 3총사’는 생딸기라떼, 딸기스무디, 생딸기주스로 생딸기를 주 베이스로 만든 신선한 메뉴이다.
요즘 딸기를 베이스로 한 메뉴가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에 발맞춰 출시 된 ‘카페아이엠티’의 ‘딸기 3총사’는 출시 당일 바로 폭발적인 판매율을 보이며 매출상승에 큰 역할을 하는 효자 상품으로 등극했다.
매일 아침 들어온 신선한 과일을 손질한 후 쇼케이스에 진열해놓고 판매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믿을 만한 음료이다.
‘카페아이엠티’의 신선한 생과일 음료 메뉴의 가장 큰 이점은 저렴한 가격이다. 새로 출시 된 신메뉴 중 판매량 1위의 ‘딸기라떼’는 3,800원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저렴하고 질 좋은 메뉴로 호평을 받고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