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제스필의원 백승철 원장은 “봄철 피부 관리 시 피부의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를 조절하면서 본인에게 맞는 피부시술을 적절히 받아야 한다. 색소질환 치료는 단발성이 아닌 꾸준히 토닝, IPL, 루비레이저 등의 복합치료 프로그램을 받아야 트러블 없이 잡티개선과 화이트닝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
특히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환자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개인에 맞춰 프로그램을 짜서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봄철 여드름이 악화된 경우 알라딘필링과 PDT 광역동치료 등의 복합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여드름을 완화하고 여드름균을 사멸시키고 피지분비를 억제시킨다. 추후 모공, 흉터 치료는 MTS를 통한 피부재생, 프락셀 레이저, 인트라셀 등의 시술이 진행된다.
울산제스필의원 백승철 원장은 “봄철 피부관리를 위해 자외선차단제와 수분크림을 꼼꼼히 발라주고 평소에 비타민C를 규칙적으로 섭취해야 한다. 충분한 상담을 통해 현재 본인 피부를 파악한 후 본인에게 맞는 치료를 진행하는게 좋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울산지역 제스필클리닉
특히, 제스필클리닉은 울산지역 내에서 필러와 톡신 시술을 많이 하고 있는 병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과거와 달리 수술 없이 시술 직후 바로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는 쁘띠성형은 동안시술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스필클리닉백승철원장은“필러 시술은 간편하고 부담 없는 시술로, 해당 부위의 볼륨을 살려 동안 외모를 만들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또한 진피층에 주입함으로써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탄력을 잃은 피부의 개선 효과도 누릴 수 있다”고 전하며, “근래에 다양한 성분의 필러들이 많이 개발되었으나, 우리 피부 진피층을 이루는 성분으로 원할 시에는 언제든 녹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히알루론산 성분의 필러를 주로 이용하여 시술한다”라고 말했다. 히알루론산 필러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는데, 레스틸렌, 쥬비덤, 더채움, 이브아르 등이 잘 알려져 있다.
한편 정직한 시술, 안전에 대한 신뢰를 목표로 부산 서면에 처음 개원한 제스필 클리닉은 울산으로 확장하였다.
김태현 기자 toyo@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