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원구치과 강북예치과 진행 중인 이벤트
[일요신문] 최근 여러 노원치과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치아교정과 임플란트 등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할인 혜택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따라 사랑하는 부모님과 자녀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어하는 이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부모님껜 치아건강을, 자녀들에겐 아름다운 미소를 비교적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게 되었다는 평이다.
임플란트는 불의의 사고 혹은 소홀한 치아관리로 치아를 상실한 경우, 치아의 형태와 기능을 회복시켜주기 위해 잇몸에 치근을 심고 인공치아를 연결하는 시술로 수명이 20~30년 정도로 긴 데다가 씹는 힘이 강하기 때문에 제 3의 치아로 가장 각광받고 있다.
치아교정은 불규칙한 치열을 가지런하게 만들어주는 치료로써 외모개선 효과와 함께 골격적인 부조화를 개선할 수 있고, 충치나 치석이 쌓일 가능성을 낮춰주어 치아건강에도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요즘엔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치아교정을 시작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이와 관련, 노원구치과 강북예치과에선 임플란트와 치아교정에 대한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도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노원구치과 강북예치과에선 충치치료, 치아미백 등 다양한 진료 역시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노원구치과 강북예치과병원 이상수 대표원장(서울시 노원구 상계 6,7동)은 “임플란트, 치아교정은 치아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치료이지만, 비용적인 부담으로 망설이는 환자 분들이 많다”면서, “가정의 달 할인 혜택을 통해 자녀가 부모님께 임플란트 시술을 선물해드리고, 부모님이 자녀에게 치아교정을 선물하는 의미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벤트 진행 사유를 밝혔다.
서동철 기자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