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화장대를 부탁해 방송화면 캡쳐
까멜리아 페이셜 오일은 동백 오일 100%인 제품으로 비정제 압찹법을 사용. 동백 오일의 유효한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귀한 제품이다. 비정제 압착법은 정재 과정에서 열을 가하지 않는 방업으로 열에 약한 오일의 산화를 방지하여 신선하고 풍부한 성분들을 추출할 수 있는 기술이다.
또한, 까멜리아 페이셜 오일은 발효 과정에서 유효 성분이 증가, 일반 동백오일에 비해 피부 흡수력과 동안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진=(주)미구하라 제공
오윤아는 본 제품인 까멜리아 페이셜 오일을 활용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연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안 피부의 핵심은 무엇보다 촉촉한 보습력에 있다. 수분이 부족한푸석한 피부는 아무리 아름다운 이목구비를 가졌어도 빛을 발하지 못 한다. 많은 여성들이 물광 피부를 선호하는 이유다.
오윤아는 애용하고 있는 미구하라의 천연 화장품을 7단계에 걸쳐 꼼꼼히 흡수시켜준 후, 마지막으로 입술에 까멜리아 페이셜 오일을 한방울로 물광 피부를 완성하는 모습을 직접 시연했다.
(주)미구하라의 천연화장품 라인은 이미 ‘겟잇뷰티’ 원조 멘토 유진이 임심과 출산을 경험하면서 아이를 위해 쓰기 시작, 품질력에 반해 지끔까지 애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울트라와이트닝 앰플과 수분 크림은 한고은, 유진, 김정민 등의 동안 스타들의 잇아이템으로 베스트에 오른 제품이다. 특별한 광고 없이 오직 입소문으로만 베스트에 오른 제품인 만큼 품질력에서 우수한 평가를 얻고 있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