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잊지 말아요>는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석원’(정우성)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 지워진 기억보다 소중한 두 사람의 새로운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다. 대한민국을 빛내는 최고의 배우 정우성, 김하늘의 첫 멜로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가 12월 30일(수)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정우성, 김하늘, 이윤정 감독이 참석하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따뜻한 웃음과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제작기 영상과 감성 가득한 캐릭터 영상, 그리고 오직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영상까지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정우성, 김하늘은 솔직하고 유쾌하게 서로에 대한 호흡은 물론 영화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겨울 밤을 따스하게 달굴 예정이다. 남녀노소를 사로잡는 최고의 워너비 스타 정우성, 김하늘이 함께하는 <나를 잊지 말아요>의 무비토크 라이브는 올 겨울, 단 한편의 감성멜로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정우성, 김하늘의 첫 연인 호흡, 누구나 한번쯤 가져본 적 있는 지우고 싶은 기억과 사랑에 대한 진한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는 2016년 1월 7일 개봉, 단 한편의 감성멜로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