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EW 제공
영화 <오빠생각>은 한국전쟁 당시 실존했던 어린이 합창단을 모티브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전쟁터 한가운데서 시작된 작은 노래의 위대한 기적을 그린 감동대작이다. <완득이> 이한 감독의 차기작이자 <변호인> [미생]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최고의 핫스타 임시완, 20대 대표 여배우 고아성과 연기파 배우 이희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오빠생각>이 임시완의 놓칠 수 없는 매거진M 커버스토리 B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영화주간지 매거진M 커버스토리의 B컷으로 어느 컷 하나 놓칠 수 없는 임시완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2016년 새해를 여는 감동대작 <오빠생각>에서 총 대신 지휘봉을 든 군인 ‘한상렬’ 역으로 한층 깊어진 연기력과 남성미를 선보일 임시완은 이번 화보를 통해 매 컷 다양한 표정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임시완은 기본적인 색상의 스웨터 한 벌 만으로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남성적 매력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흑백 화보 속 돋보이는 비주얼로 특별함을 더한다. 이처럼 B컷까지 완벽한 임시완의 훈훈한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매거진M 커버스토리 B컷 공개를 통해 영화 <오빠생각>에서 보여줄 그의 진심 어린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미 ‘믿고 보는 배우’로 탄탄한 신뢰감을 구축한 임시완은 첫 주연작 <오빠생각>에서 전쟁터 속 군인의 강한 모습부터 아이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이다.
한국전쟁 당시 실존했던 어린이 합창단을 모티브로, 모두의 마음을 울릴 묵직한 드라마에 아름다운 음악이 더해져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2016년 새해 첫 감동대작 <오빠생각>은 2016년 1월,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