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나이너스 ENT 제공
<포인트 브레이크>는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세계금융시장을 파괴하는 특수 범죄조직을 잡기 위해 신입 FBI요원이 그들이 속한 위험한 세계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익스트림 범죄 액션이다.
정우성, 김하늘 주연의 <나를 잊지 말아요>와 디즈니와 픽사의 신작 <굿 다이노>,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신작 <헤이트풀8>까지 쟁쟁한 작품들 속에서 <포인트 브레이크>의 관람객 평점은 9.96점으로 1위에 올랐다. 동시기 개봉작들의 평점보다 앞서고 있어 1월, 극장가를 강타할 최고의 오락무비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분노의 질주>에서 박진감 넘치는 카메라 기법을 선보인 에릭슨 코어 감독과 <지.아이.조 2>의 루크 브레이시를 비롯 <본 얼티메이텀>의 에드가 라미레즈, <웜 바디스>의 테레사 팔머 등 할리우드 차세대 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CG없는 실사 촬영을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는 놀라운 익스트림 액션을 선보이며 압도적인 스케일과 새로운 스타일로 1월, 단 하나의 오락무비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또한 <포인트 브레이크>는 4DX 상영으로 4대륙 로케이션을 통해 완성한 영화 속 최고의 액션들을 몸소 체험할 수 있어 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보기만해도 짜릿한 액션으로 무장한 <포인트 브레이크>는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민지현 기자 jan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