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7일 개봉해 관객몰이에 성공하며 새해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등극한 영화 <굿 다이노>. 쟁쟁한 한국영화 경쟁작들을 제치고 애니메이션으로서는 반년 만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한 <굿 다이노>가 폭풍 흥행을 기념해 어드벤쳐 포스터를 공개 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겁 없는 야생 꼬마 스팟과 겁쟁이 공룡 알로의 달라도 너무 다른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알로와 스팟 콤비는 개봉주 관객들 사이에서 ‘가장 귀여운 콤비’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티라노사우루스 무리들 앞에서도 겁 없이 으르렁거리는 스팟에 비해 큰 눈을 동그랗게 뜨고 어쩔 줄 몰라 하는 알로의 모습을 통해 디즈니&픽사가 탄생 시킨 귀요미 커플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다양한 공룡 캐릭터들이 등장 하는 <굿 다이노>는 ‘만약 수 천년 전 혜성이 지구를 비켜갔다면 어땠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한 영화. 따라서 사람과 공룡이 공존할 수 있었던 상상 속의 세계는 누구나 꿈꿔왔던 환상적인 자연으로 안내한다. <굿 다이노>는 관객들 모두가 꿈꿔온 새로운 모험과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굿 다이노>는 겁쟁이 공룡 ‘알로’와 야생 꼬마 ‘스팟’의 놀라운 모험과 우정을 넘어선 교감으로 당신을 어루만져 줄 디즈니•픽사 최고의 영화. 개봉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굿 다이노>는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jan0206@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