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빠생각>은 한국전쟁 당시 실존했던 어린이 합창단을 모티브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전쟁터 한가운데서 시작된 작은 노래의 위대한 기적을 그린 감동대작이다. 배우들의 완벽한 조합과 진심 어린 연기로 완성된 묵직한 드라마, 어린이 합창단의 아름다운 노래로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하는 <오빠생각>의 임시완이 1월 19일(화) 오늘 오후 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빠생각>에서 전쟁 한가운데 총 대신 지휘봉을 든 군인 한상렬 역을 맡은 임시완이 오늘 오후 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두시탈출 컬투쇼’ 라디오에 전격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예고한다. 컬투의 유쾌한 진행 속에서 임시완은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오빠생각>에 대한 다채로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여 진솔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모두의 마음을 울릴 묵직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노래로 따뜻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영화 <오빠생각>을 통해 강인함과 섬세함을 오가는 진심어린 연기를 보여줄 임시완이 출연하는 ‘두시탈출 컬투쇼’는 1월 19일(화)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을 통해 방송된다.
한국전쟁 당시 실존했던 어린이 합창단을 모티브로, 모두의 마음을 울릴 묵직한 드라마에 아름다운 음악이 더해져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2016년 새해 첫 감동대작 <오빠생각>은 2016년 1월 21일, 관객들을 찾아 온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jan0206@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