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루 인스타그램
[일요신문] 차오루가 가상 남편인 조세호의 ‘불참’ 만담에 동참했다.
차오루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김흥국 조세호의 불참 포스터를 게재한 후 “생각해보니 우리 부모님 결혼식에 세호 오빠도 안 왔었다. 세호오빠 너무 하다. 서운하다. 부인 부모님 결혼식도 참석하지 않고”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같은 차오루의 글은 지난해 MBC<세바퀴>에서 김흥국이 조세호에게 “왜 안재욱 결혼식에 오지 않았느냐”고 물은 것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최근 포스터 등으로 만들어지며 화제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당시 방송에서 김흥국은 안재욱 결혼식에 오지 않은 조세호에게 왜 안왔느냐고 혼냈고, 조세호는 억울한 표정으로 “(안재욱을) 모르는데 어떻게 가느냐”고 말해 웃음을 안긴 바 있다. 두 사람의 대화는 이후 인터넷에서 만담처럼 확산됐다.
차오루의 조세호 ‘불참’ 아이콘 만들기 동참에 조세호는 직접 “루루 미안해요”라는 글을 달았다. 조세호가 자신이 이미 참여할 수 없는 자리에 “왜 안오셨어요?”라고 다그치는 질문들 중 특히 가상 아내 차오루의 글에 센스있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의 댓글을 본 네티즌들은 “조세호 답변이 더 웃기다” “차오루 조세호 너무 보기 좋다” “두 사람 알콩달콩하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주성연 기자 joofeel@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