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하석진·김지석·한혜연·한혜진 출격, ‘어디서 쿨내 안나요?’ 특집
[일요신문] ‘라디오스타’ 하석진, 지석진, 한혜연, 한혜진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25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서 쿨내 안나요?’ 특집으로 배우 하석진, 김지석,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모델 한혜진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하석진, 김지석, 한혜연, 한혜진은 솔직하다 못해 쿨내가 폴폴 풍기는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내기 시작했다. 더불어 하석진, 김지석, 한혜연, 한혜진은 서로의 많은 것을 공유하고 있는 절친인 만큼 서로에 대한 폭로까지 서슴지 않았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라디오스타’ 제작진들의 정보력으로 인해 게스트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전해져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김지석은 배우 이진욱을 대리 기사로 쓰는 사연을 공개하는가 하면, 영국 유학 당시의 외로움을 달랬던 방법으로 ‘야동’을 소개해 듣는 이들에게 므흣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하석진은 과거 한혜진과 소개팅을 거절한 사연을 전하는 한편, 한혜연은 ‘라디오스타’ 4인 MC들의 패션을 점검하며 폭소케 했다.
하석진, 김지석, 한혜연, 한혜진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25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영 기자 qwe12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