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상환자를 위한 소액신용카드제도 소개
행정자치부 주관으로 열리는 정부3.0 국민체험마당은 ‘손끝으로 만나는 정부’라는 슬로건으로 모든 방문객이 각자에 맞는 생활 속의 정부3.0 서비스를 직접 골라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학습교실, 공연, 경진대회, 세미나 등 다채로운 전시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캠코는 이번 체험마당에서 소개되는 “2015년도 국민 맞춤형 서비스 우수사례인 소액신용카드 발급제도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취약계층 맞춤형 정부3.0 서비스 발굴 및 업무 혁신에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캠코는 ▲인터넷으로 신용회복부터 취업지원까지 신청할 수 있는 원스톱서비스 ▲교도소 수감자와 대학생 대상 방문 신용교육 ▲도서지역 고령자와 장애인을 대상 찾아가는 국유재산 설명회 및 1:1 전담직원 국유상담 등 취약계층 맞춤형 정부3.0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ilyo33@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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