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해변가를 비롯해 다양하게 준비된 놀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365일 온화한 날씨까지 한데 어우러져 많은 이들의 휴양지로 사랑 받는 곳이 있다. 바로 괌이다.
한국인이라면 한번쯤 꼭 머물고 싶어 하는 꿈의 휴양지로도 불리는 괌은 쾌적한 숙박시설을 비롯해 각종 편의시설을 잘 갖춰져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특히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모처럼 만의 휴양지에서 편히 쉬었다 갈 여행객들을 위해 여행 코스부터 숙박 및 차량 렌탈에 이르기까지 한 번에 해결 해주는 패키지 상품도 많아 부담이 적다.
각자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더욱 가볍게 만들어 주는 ‘리치렌트카&지에스투어’는 투몬 호텔가에 위치하고 피에스타 호텔 옆에 자리 잡아 쉽게 찾을 수 있어 더욱 좋은 자유여행으로 즐기는 괌 여행 전문업체이다.
괌에서 한국인이 경영하는 한인렌트카로 처음 등장한 이후로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 근 20년 동안 자유여행의 선구자로 자리 잡아 온 곳인 만큼 낯선 타국 땅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자유롭게 요청할 수 있어 한국인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다.
괌여행에 특화된 업체인 만큼 국내 여행사보다 저렴한 비용으로도 얼마든지 각종 여행상품을 서비스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이곳의 주된 경쟁력이다.
풍성한 맞춤 여행코스부터 숙박 및 렌터카 서비스까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괌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인기코스인 스쿠버 다이빙, 선셋 크루즈, 해양스포츠, 괌 지압 마사지, 칵테일쇼 및 돌핀워칭 등 각자 취향에 따라 렌터카 서비스도 신청이 가능하다.
만약 온 가족이 함께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지압마사지 코스로 묵은 피로를 풀거나 돌핀 워칭을 즐기며 여행의 추억을 쌓는 것이 좋다.
좀 더 활동적인 스포츠를 원한다면 각종 해양스포츠를 즐기며 괌 구석구석을 여행한 뒤 괌 스타일의 칵테일을 맛보며 괌이 주는 안락한 분위기에 흠뻑 취해보는 것도 좋은 코스가 된다.
어떤 코스를 선택하든 다양한 차종이 준비돼 있어 편리한 괌 여행이 가능하기에 괌한인렌트카로도 잘 알려져 있고, 선택하는 상품에 따라 드라이브 코스 안내지도까지 함께 제공해 아직 코스를 계획하지 않은 자유여행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