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맘때는 저마다의 취향에 따라 연말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때로는 휴식을 취하고, 때로는 여가생활을 즐기며 알차게 보내는 시간이다.
특히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일이 많은데 휴식과 여가를 동시에 만족시켜 줄 여행지를 찾기란 마냥 쉬운 일은 아니다.
사계절 언제나 안락한 휴식과 함께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정선에 자리잡은 ‘진영콘도펜션’은 정선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안락한 쉼터 같은 곳이다.
이미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하이원 스키장 펜션이자 강원랜드펜션으로 잘 알려진 이곳은 어떤 스타일의 여행을 원하든 기대 이상의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의 명소이다.
추운 겨울이 찾아옴에 따라 짜릿한 레포츠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인근의 하이원 스키장이 있어 안성맞춤이다.
여행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식당, 편의점은 물론 1층 스키렌탈숍이 있어서 편이 시설이 사용이 가능해 찾는 이들이 많다.
반면 이색적인 재미를 만끽하길 원하는 이들에게도 인근 강원랜드 및 카지노가 무척 가까워 여행을 계획하기에 제격이다.
여러 사람들과 함께 체험하길 원하는 가족 및 단체픽업도 가능해 강원랜드를 찾는 여행객들이 해마다 즐겨 찾아온다.
물론 그 밖에도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한 정선의 각종 여행지가 인접해있는데다 기분 좋은 여행을 위해 매일 침대 시트 교체하는 등 청결함에도 무척 신경 써 단골여행객이 많다.
올 연말여행을 정선으로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면 하이원스키장 및 강원랜드를 비롯한 정산레일바이크, 화암동굴, 태박산눈축제 등으로 풍성한 정선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