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쿨러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넥센타이어 전문점인 타이어테크에서 펼쳐진다. 엔페라 행사제품 4개 구매 시 35리터 대용량 쿨러백을 증정한다.
유럽의 저명한 자동차, 타이어 전문지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넥센타이어 최고급 제품인 엔페라는 지난해 9월 ‘엔페라 RU1’이 독일의 프리미엄 완성차 업체인 포르쉐 카이엔에 공급되는 등 대내외적으로 명성을 높여가고 있다.
행사제품은 넥센타이어 최고급 세단용 제품인 ‘엔페라 AU5’와 프리미엄SUV ‘엔페라 RU5’, 스포츠 타입 ‘엔페라 SU1’, 레이싱전용 ‘엔페라 SUR4G’로 구성돼 있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미국 JD파워에서 조사한 2017년 신차용 타이어 고객만족도에서 승용차부문 2년 연속 4위를 기록하는 등 호평을 받고 있다.
포르쉐를 비롯해 폭스바겐, 르노, 피아트 크라이슬러 등 글로벌 완성차 업체로의 공급도 확대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한국지역담당 박강철 전무는 “본격적인 여름시즌과 휴가철이 시작됨에 따라 타이어 점검과 교체가 중요한 시기”라며 “엔페라와 함께 안전하고 행복한 휴가 시즌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