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의료법인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이사장 구정회)은 지난 9월 29일 오후 4시 좋은삼선병원 대강당에서 ‘2017년도 은성의료재단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사진>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장학금 수여식에는 구정회 은성의료재단 이사장, 이용성 좋은삼선병원 부원장 등 병원관계자와 송숙희 사상구청장, 김대성 북부교육지원청 교육장 등이 참석했다.
장학생은 부산시 사상구청, 북부교육청, 은성의료재단의 추천으로 청소년 30명이 선발됐으며, 장학금은 50만원 씩 총 1500만원이 전달됐다.
은성의료재단 구정회 이사장은 참석한 학생들에게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지고, 학생 여러분들의 주변에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숙희 사상구청장은 “늘 긍정적인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길 바라며, 굳은 의지와 함께 실천, 행동하는 학생들이 되기를 가족들과 더불어 구청에서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김대성 교육장은 “점수 몇 점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개개인이 가진 지적 호기심을 발견하고 가꾸어 꿈꾸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은성의료재단은 1996년부터 올해까지 총 710명에게 3억 5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