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브루노바피 2017 FW 정우성 화보_
[부산=일요신문] 송희숙 기자 = 3545세대 남자들의 워너비 스타 정우성이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 또 한번 ‘남심’을 저격했다.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가 브랜드 앰베서더 정우성과 함께한 2017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한 것.
정우성은 브루노바피의 2017 가을〮겨울 화보를 통해 클래식한 포멀룩부터 편안한 캐주얼룩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포멀한 슈트 스타일링에는 절제된 포즈로 시크한 남성미를 강조하는가 하면, 캐주얼한 니트와 재킷 스타일링에는 여유로운 제스처로 정우성만의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화보의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브루노바피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트렌디하고 클래식한 감성에 어울리는 표정과 포즈는 물론, 스타일링을 돋보이게 하는 아이디어도 적극 제안해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스태프들 역시 브루노바피의 5년 차 브랜드 앰베서더 다운 정우성의 감각을 믿고 어려움 없이 화보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는 후문.
이번 화보를 통해 공개된 브루노바피의 신제품들은 이번 가을∙겨울 트렌드인 체크 패턴이 가미된 슈트부터 누구나 부담 없이 활용 가능한 베이직 재킷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어 가을 시즌을 앞두고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는 남성들의 고민을 덜어주기에 안성맞춤이다.
브루노바피 관계자는 “정우성은 누구보다 브랜드를 잘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는 인물로, 대체 불가능한 매력을 발산한다”며, “이번 브루노바피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통해 남성 고객들이 패션 트렌드부터 스타일링 팁까지 함께 얻어 정우성 못지않은 가을 남자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브루노바피의 2017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는 전국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 또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