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은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 무료 영화관람 행사 ‘DGB Super Week with Friends’ 행사를 벌인다고 28일 밝혔다.
수험생들의 그간의 노고를 위로하고, 남은 수험 일정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대구은행이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 무료 영화관람 행사 ‘DGB Super Week with Friends’ 행사를 펼친다. (사진=대구은행 제공)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을 받은 지역 7개 고등학교 고3학생 21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CGV대구에서 지난 2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무료 영화관람을 가진다. 이 기간 무료 영화관람과 함께 CJ제일제당, SK텔레콤 등 협력사가 준비한 다양한 선물(건강음료, 기프티콘, 디지털 관련 액세서리 등)도 증정한다.
대구은행은 매년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올해는 수능 당일 지역 4개 고교를 찾아 응원전을 펼치기도 했다.
은행 관계자는 “올해 처음 실시하는 DGB Super Week !! with friends를 매년 실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고객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cch@ilyod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