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글래 살래> | ||
중국집과 피자집이 골목 하나를 가운데 두고 마주 보고 있는 달동네 거리는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다. 중국집 배달부 청년 소룡은 불후의 액션스타 이소룡의 열혈팬으로 그를 닮기를 가슴으로 소망한다.
그가 다니는 미용실에는 한국에 돈을 벌러 온 옌볜처녀 옥란이 일하고 있는데, 동네 미용실 원장인 주제에 파리 유학파 출신이라고 우기는 찰리 최와 옥란을 무시하며 얌체를 떠는 제이 때문에 옥란의 한국살이는 고달프기만 하다. 결국 옥란은 미용실에서 쫓겨나고….
출연 김승현 곽진영 박남현. 2월21일 개봉 예정.
◆TV - 아침드라마 <황금마차>◆
오전 9:00 MBC 방송
두리는 찬명에게 이모가 아프다며 흐느껴 울고, 찬명은 순정과 두리를 떠올리자 눈시울이 뜨거워진다. 찬명은 유정에게 지난 잘못은 용서할 수 있다며 달래준다. 또 민술을 찾아가 모든 일들은 유정에게 잘못을 깨우쳐주기 위한 것이었다며, 강석을 지켜봐 달라고 부탁한다. 민술은 찬명의 행동에 감동을 받고 고마워하는데….
◆콘서트 - ‘라이브 여왕’ 이은미의 <내츄럴>◆
1995년 첫 콘서트를 가진 이은미가 5백여 회의 공연을 갖고, ‘라이브의 여왕’이 되어 자신의 모천(母川)인 대학로의 소극장으로 돌아온다. 그런 탓일까? 활화산 같은 카리스마로 무대와 객석을 사로 잡았던 기존 그녀의 공연과는 달리 이번 무대는 차분하고 섬세하다.
‘내츄럴’이라는 타이틀처럼 이번 공연은 언플러그드 어쿠스틱 위주로 이뤄지는데, 폭발적인 록사운드를 보여줬던 기존의 그녀 음악과는 또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 그녀만의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와 성량을 충분히 느끼는 기회가 될 것이다.
2월23일까지 폴리미디어씨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