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엾은 3인의 눈물나는 탈출기 <최후의 만찬>
조직간의 세력 싸움을 하던 날. 무식하게 찌르는 것밖에 모르는 곤봉(이종원 분). 사랑하는 아내와 배 속에 있던 아이를 살려 보겠다는 노력은 허사가 되고. 의료 사고의 책임을 진 채, 감옥까지 가야 했던 비운의 전직의사 세주(김보성 분). 부모에게 버림 받은 것도 모자라, 하늘도 나를 버렸다. 간 이식을 못하면 위험해지는 재림(조윤희 분). 그녀의 위안은 오로지 럭셔리 명품 쇼핑 뿐. 이 세 사람, 재수없게 마주쳤다가 옴팡지게 재수 좋아졌다!
서로의 상황이 연민으로 다가온 세 사람. 더 이상 갈 곳이 없다면 호랑이 가죽이라도 남기겠다. 당당히 독대파를 찾아가는 곤봉, 아픈 간을 고치겠다는 재림. 그리고 이제 마음의 굴레를 벗고자 준비하는 세주. 그들에게 옴팡지게 벅찬 희망이 다가온다.
11월14일 개봉.
[이벤트]
올바른 영어학습방향과 영어 교육 정책을 진단하는 등 대한민국을 동북아시아 영어교육의 중심지로 만든다는 원대한 계획아래
이번 전시회는 영어교육에 관련한 일곱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국내외 우수한 영어전문 교육기관,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자재, 서적, 국내외 어학연수 및 영어캠프 프로그램, 영어학원 창업정보, 영어검정시험 정보가 그것이다.
또 행사기간 동안 이벤트로는 영어카페, 영어 레벨 테스팅, 영어프로그램 공개방송, 영어 노래자랑이 마련되었으며,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www.englishexpo.co.kr 참조.
문의 02-6000-8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