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극 <봄날의 미소> 2부
T V
오후 9:55 MBC 방송
100일 후 직장에 복귀한 현주, 예쁘게 차려입고 기대에 찬 표정으로 약속장소로 나간다. 들뜬 마음으로 대범을 기다리지만 아무리 기다려도 대범은 오지 않는다.
우연히 병원에 갔다가 다시 대범을 만난다. 처음 만났을 때처럼 그렇게 어색하고 아련하게. 수술을 받았다고 하는 대범. 잘 됐다고 하며 서로 축하해주고 씁쓸하게 헤어진다. 얼마 후 다시 병원을 찾은 현주는 아직도 대범이 대기자 명단에 있는 것을 알게 된다. 무슨 일일까?
그러던 어느 날, 남편이 재결합을 제안하게 되고, 현주는 자신이 정말 사랑한 사람이 대범이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무작정 대범의 집으로 쳐들어가는 현주는 대범의 큰엄마와 아영과 함께 말 그대로 가족을 이루고 행복한 시간들을 보낸다.
5월11일 수요일
반전 스릴러 <쏘우>
DVD
어느 지하실. 발목에 쇠줄이 묶인 채 마주하게 된 아담과 닥터 고든. 중앙에는 머리를 총으로 쏘고 자살한 듯한 사내가 피투성이가 되어 누워 있다. 두 사람은 자신들이 왜 잡혀 왔는지, 서로가 누군지조차 모른다. 주머니 속에 들어있는 테이프에 들어있는 누군가의 메시지.
어떻게든 빠져나가려고 갖은 애를 써보지만 소용이 없다. 둘은 하루 전 기억을 더듬고, 고든은 이 일이 최근 계속되고 있는 연쇄살인과 관계가 있음을 깨닫게 된다. 끔찍한 연쇄살인의 현장에 자신의 펜이 떨어져 있었고, 그 증거물을 근거로 탭 형사가 자신을 찾아왔던 것.
감독 제임스 완, 주연 리 와넬, 캐리 엘위스, 대니 그로버.
5월12일 목요일
강하고 아름다운 울림 <활>
새 영화
어느 날, 아버지와 함께 바다낚시를 하러 온 대학생은 노인배에 살고 있는 소녀의 묘한 매력에 끌리게 된다. 하지만 노인의 화살은 대학생과 소녀 사이의 좁혀지는 거리를 그냥 두고 보지 않는다. 일곱 살부터 노인의 배에서 생활한 소녀는 10년 동안 단 한번도 바깥세상과 소통하지 못했으며, 곧 노인과 혼례를 올릴 것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대학생은…. 주연 한여름 전성환.
5월12일 개봉 예정.
5월13일 금요일
<킨제이 보고서>
새 영화
선생님이자 주일학교 목사였던 보수적인 아버지 밑에서 자란 킨제이. 엄격한 신앙심을 가진 그의 아버지는 킨제이가 공대에 진학해 기술자가 되길 바랐지만 그는 아버지의 반대를 무릅쓰고 어릴 때부터 키워 왔던 꿈을 이루기 위해 생물학과에 진학한다. 킨제이는 하버드대학을 졸업하고 인디애나대학에서 생물학 교수로 재직하던 중 그의 제자이자 재치 있고 아름다운 여성 맥밀란을 만나 결혼한다.
킨제이는 현실적인 성교육을 바라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결혼강좌라는 강의를 맡게 된다. 하지만 섹스와 관련된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만한 학술적인 자료가 전혀 없다는 것을 알게 된 그는 유례없는 섹스 리서치에 돌입한다. 그리고 킨제이의 열정적인 노력에 의해 현대인의 비밀스러운 성생활에 대한 놀라운 사실들이 밝혀진다.
주연 리암 니슨, 로라 리니. 5월13일 개봉 예정.
5월14일 토요일
새 주말극 <사랑찬가>
T V
오후 7:55 MBC 첫 방송
<떨리는 가슴> 후속 새 주말연속극 <사랑찬가>는 가난하지만 밝은 에너지를 가진 순진(장서희 분)의 사랑과 성공을 그린 드라마다.
레스토랑 웨이트리스 순진은 손님들을 테이블로 안내하고 주문을 도와준다. 점심시간이 지나 한 차례 손님이 빠져나가고 잠시 쉬고 있는 사이 장태(최성민 분)에게서 만나자는 전화가 걸려온다. 장태는 순진에게 스카우트 제의를 한다.
새한(전광렬 분)은 백화점에서 보석을 주문해 놓고 다른 매장으로 간다. 다음날 새한의 아들 혁(김지훈 분)은 차에서 내려 레이싱 기록을 살피다 고속으로 달리는 수진(김민 분)의 차를 주시하는데….
5월15일 일요일
<레즈선배언니&특집방송>
에로비디오
한편의 영화로 두 배의 즐거움을 즐겨보자!
#레즈 선배 언니:미스 한이 일하는 직장에는 야릇한 눈매의 선배 언니가 있다. 어느 날 우연을 가장해서 그녀의 엉덩이 속으로 손을 넣는 선배언니. 남자가 따라할 수 없는 감각적이고 부드러운 터치, 미스 한은 아랫입술을 질끈 깨물고 만다.
#특집방송:성인방송국 ‘live10tv’의 생방송 중에서 유저들의 호응이 가장 컸던 특집방송들을 모아놓았다. 더블캐스팅으로 진행된 특집방송은 자극적인 게임과 섹시댄스로 꽉꽉 채워진, 성인 생방송의 알짜배기. 퀴즈풀이, 바나나에 콘돔 씌우기에 열중하는 모습과, 흥분한 PJ들이 침대 위에서 방방 뜨는 모습을 보는 것도 색다른 즐거움이 될 것이다.
유호프로덕션 제작.
5월16일 월요일
<아프리카>
연 극
사진관을 운영하는 현석은 감방에 있는 17년 전의 친구를 면회 갔다가 마침 그 날 출소한 선국을 자신의 가게로 데려오고 둘의 어색한 동거가 시작된다. 현석은 자신의 사진관에 영정사진을 찍으러 오는 은주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과 쉽게 관계를 맺지 못하는 현석이지만 그녀에게는 남다른 감정을 느낀다.
한편 선국은 8년 만에 찾아온 옛 애인 지연이 죽은 아이의 사진을 던져 주고 가자 그 아이가 자신의 아이라고 생각한다.
선국은 지연에 대한 죄책감과 사랑 때문에 그 돈을 갚기 위해 예전의 조직을 찾아가 돈을 구하려 하나 실패하고 돌아온다. 하지만 결국 조직의 돈을 훔쳐 지연에게 주는데 지연은 이를 거부한다.
5월11일~5월22일까지 대학로 마로니에 소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