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V ] <넌 어느 별에서 왔니>
밤 9:55 MBC 방송
승희(김래원 분)는 영화사 일을 그만두겠다는 복실(정려원 분)에게 시작도 안해보고 포기하냐고 하고, 속상한 복실은 후다닥 전화를 끊어버린다. 고민하던 복실은 가족들에게 영화사에 계속나가겠다고 한다. 미현(강정화 분)은 복실을 설득하려 하지만 복실은 당분간만 눈감아 달라며 서둘러 출근한다. 공원에서 책읽던 승희는 복실이 등 뒤로 살그머니 다가와 툭 치자 놀라서 커피를 쏟고 만다.
차를 새로 산 승희는 복실을 집에 데려다 줄 생각에 들뜬 마음이지만 복실은 버스 타고 가면 된다며 거절한다. 도망가던 복실은 찬호와 함께 승희의 차를 타게 되고, 승희는 복실을 선정(옥지영 분)의 집에 내려준다.
3월 29일 수요일
[전시회] 신무용 80년 사와 김백봉 예의 삶
한국 신무용 발생 80주년의 해에 팔순을 맞이하는 한국무용의 거장 김백봉. 그의 무용세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와 공연이 ‘한국 신무용 80년 사(史)와 김백봉 예(藝)의 삶’이라는 제목으로 3월 29일~4월 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신관에서, 4월 13~14일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이 올려진다.
무용가 김백봉은 한국무용의 독특한 훈련법 및 창작법을 도입하여 기본동작을 정립하고 기틀을 만들어 국제사회에 한국무용의 우수성 선양에 공적을 인정받아 2005년 대한민국 문화훈장 은관을 받았다. 본 전시와 공연은 우리무용사에 큰 족적을 남긴 그의 예술인생을 되돌아보며 정리하기 위한 시간이며 대중과 더욱 가깝게 만나고자 함이다.
문의 02-312-7545-6.
3월 30일 목요일
[새 영화] 그녀가 돌아왔다 <원초적 본능 2>
180km/h로 질주하는 스포츠카 안. 캐서린 트라멜은 유명한 축구 선수인 약혼자와 차 속에서 위험한 정사를 나눈다. 전속력으로 달리던 차는 강으로 추락하고 약혼자는 결국 사망한다. 약혼자의 살인 용의자로 지목된 캐서린 트라멜. 경찰의 조사를 받는 과정에서 지적이고 냉철한 정신과 의사 마이클 글래스를 만나게 되는데 두 사람은 처음 본 순간부터 강렬하게 끌린다.
증거 불충분으로 살인 혐의를 벗게 된 캐서린. 그러나 ‘통제가 불가능한 위험 중독’이라는 최종 정신 감정을 받은 그녀는 마이클에게 정신과 치료를 요청한다. 캐서린의 도발적인 유혹에 마이클은 무너지고 만다. 캐서린과 은밀한 관계를 지속시키는 가운데 자신 안에 잠재되어 있던 추악한 원초적 본능에 직면하게 되는 마이클. 또한 마이클의 주변 인물들이 하나씩 하나씩 살해되면서 마침내 그는 살인 용의자로 몰리게 된다.
감독 마이클 카튼 존스, 출연 샤론 스톤, 데이비드 모리시. 3월 30일 개봉 예정.
3월 31일 금요일
[뮤지컬] 달고나
시나리오 작가가 꿈이었던 주인공 세우는 늘 똑같은 일상에 지쳐 회사를 그만두고 뉴질랜드로의 이민을 결정하고, 마지막으로 첫 사랑의 추억이 아로새긴 구형 타자기를 홈쇼핑에 내놓는다. 방송을 시작하자마자 ‘옥상 위의 몽블랑 소녀''에게 팔린 타자기. 이 소식을 들은 세우는 순간 첫사랑의 소녀 지희가 떠오르고, 어떤 절박함에 이끌리어 어릴 적 추억의 공간으로 되돌아 온다. 익숙한 풍경에 젖어들 때쯤 세우의 기억 속 어디선가 아련하게 들려 오는 삼촌의 하모니카 소리. 그 소리를 시작으로 하나 둘씩 깨어나는 지난날의 추억들과 잊혀진 꿈들. 그리고 잊을 수 없는 첫사랑의 이름, 지희. 이제 세우는 다시 돌아갈 수 없는 그 시절로의 달콤쌉싸름한 추억여행을 시작한다.
3월 31일부터 5월 14일까지 PMC 대학로 자유극장.
4월 1일 토요일
[에로비디오] <리비도>
아버지가 없는 니노는 엄마 리사와 아저씨 콘과 함께 시골 마을에서 즐겁게 지낸다. 그러던 어느날 시내에 사는 엄마의 친구 티나가 방문한다. 니노는 그녀에게 사랑을 느끼지만 티나에게 사랑하는 사람 비아지오가 있는 것을 알게 되면서 한순간의 불장난은 막을 내린다.
한편 리사는 부자들에 저항운동을 하며 경찰에게 쫓기는 살바토레를 사랑한다. 리사는 그와 결혼까지 꿈꾸지만 살바토레에게는 또 다른 여자 지노바나가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살바토레는 영국남작을 납치해 몸값을 받아내는 데 성공한다. 그후 살바토레는 지노바나와 결혼하고 리사는 방황하던 중 살바토레의 친구에게 사랑을 고백받게 되는데….
유호프로덕션 제작.
4월 2일 일요일
[DVD] <종횡사해>
아해와 아해의 애인 홍두, 제임스는 어렸을 적부터 도둑질을 배우면서 컸다. 성인이 된 세 사람은 골동품 전문 도둑이 되었는데 모딜리아니의 유명한 그림을 훔친 뒤 생일을 맞은 홍두는 이제 도둑질을 그만두자고 아해와 제임스를 조른다. 그러나 훔치려고 시도한 사람은 모두 죽었다는 악명 놓은 그림의 의뢰가 들어오자 제임스는 혼자 그림을 훔치러 가고 아해는 마지막이라는 홍두의 다짐을 뒤로한 채 제임스와 합류하는데….
4월 3일 월요일
[새 음반] 야다 베스트앨범
1999년 데뷔 이래 대중적인 록 밴드의 성공적인 모델을 제시해 주었던 야다가 자신들의 음악을 총 망라한 베스트 앨범을 발매한다. 기존 히트곡 이외에도 미공개 신곡 ‘그대는 모를 겁니다’ ‘사랑해 너를’ 두 곡이 포함해 모두 14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테크노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리듬과 기타솔로가 인상적인 록발라드곡 ‘진혼’ ‘슬픈 다짐’ ‘사랑이 슬픔에게’ 등과 데뷔 초의 풋풋함을 느낄 수 있는 대표곡들이 알차고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또한 김다현과 전인혁의 보컬을 오랜만에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