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2층 ‘씨크릿 우먼’에서는 풍성하고 우아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가발을 선보이고 있어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다.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흔히 남성만의 고민으로 인식되었던 탈모가, 최근 들어 여성이 증가하는 추세다.
국민건강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전체 탈모 환자 중 여성이 차지하는 비율은 43.8%에 달한다.특히 가을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로 두피 유수분 균형이 깨지며, 탈모 현상이 심화되기 쉽다.
실제로 신세계 센텀시티 패션 가발 전문점 ‘씨크릿 우먼(SSecret Woman)’은 본격적인 가을철인 10월 들어 전년 동기간 대비 방문 고객수가 20% 증가 했으며, 매출 또한 32% 신장했다. 방문 고객층은 50~70대 여성 고객이 50% 이상 차지한다.
‘씨크릿 우먼’은 특허 받은 제품으로 두상의 볼륨도 살아나면서, 제품 착용여부가 육안으로 확인이 어려울 만큼 자연스럽다. 또한 100% 인모를 사용했으며, 쿨 존(cool zone) 기능을 통해 통풍이 원활해 갑갑하거나 무거운 느낌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성탈모는 유전적 원인 외 출산,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 후천적 요인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생활습관 및 탈모 예방 제품을 쓰는 것만으로도 개선의 여지가 있다.
헤어 제품 전문매장 아베다(AVEDA) 에서는 무료 두피 측정이 가능하며, 두피에 따른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인바티 어드밴스드™ 3-스텝’은 98% 자연 유래 성분과 인삼, 강황 성분이 두피를 정화하고 끊어짐에 의한 모발 감소를 개선해준다.
시코르(CHICOR)의 베스트셀러 ‘르네휘테르’ 두피 강화 샴푸와 세럼은 식물 추출물을 활용한 두피&모근 강화에 특화된 제품이다. 2018코스모 뷰티 어워드 샴푸, 두피 케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 하기도 했다. 더불어 각질과 노페물 제거에 탁월한 샴푸 브러시와 두피 케어 브러쉬도 시코르에서 판매한다.
한편 ‘씨크릿 우먼’ 에서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선착순 15명), 시코르 ‘르네휘테르’ 두피 강화 샴푸는 2개 구매 시, 1개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 소진 시까지)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