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이 정부의 출산장려 정책에 부응해 우리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적금 신상품을 내놨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만19세 미만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주니어Dream(드림)적금’을 지난 10일 출시했다.
자유적립식적금상품인 주니어Dream적금은 신규와 만기시 명시된 조건충족 여부에 따라 우대 금리가 제공된다.
신규시 ▲첫 거래 고객 0.80%p ▲가족 추가 가입 0.20%p ▲특별 우대 금리 0.20%p(2개월 한시적), 만기시 ▲스쿨뱅킹 신용(체크)카드 납부 0.20%p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0.20%p가 적용된다.
우대금리 1.60%p를 모두 제공받을 경우 3년제는 최고 연 3.40%, 2년제는 최고 연 3.30%, 1년제는 최고 연 3.20% 금리(세전)를 기대할 수 있다.
주니어Dream적금은 1인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하며 가입금액은 월 1000원 이상 30만원 이하로 자유롭게 불입하면 된다.
마케팅추진부 이강원 부장은 “주니어Dream적금은 첫 거래만 하더라도 0.80%p에 달하는 우대금가 제공돼 비교적 높은 금리 기대가 가능하다.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미성년자와 미성년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주니어Dream적금 출시를 기념해 가입자 6000명에게 안전우산을 선착순 지급한다.
#경남BC카드 3종… BNK금융그룹 계열사 3곳에서도 신청ㆍ발급 가능
BNK금융그룹 계열사에도 경남BC카드 신청(발급)이 가능해진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BNK금융그룹 계열사에도 경남BC카드 신청(발급)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BNK캐피탈, BNK투자증권, BNK저축은행과 ‘신용카드 회원 모집 업무 위탁 계약’을 맺고 요즘쇼핑카드ㆍ플러스알파카드ㆍ뉴단디카드 등 경남BC카드 3종을 발급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BNK캐피탈, BNK투자증권, BNK저축은행 고객들도 알찬 혜택을 탑재한 경남BC카드를 보다 쉽게 신청 발급받을 수 있게 됐다. BNK금융그룹 고객들의 금융편의를 위해 계열사간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쇼핑에 최적화된 요즘쇼핑카드는 온ㆍ오프라인 쇼핑과 간편결제(건당 1만원 이상) 그리고 이동통신ㆍ대중교통을 이용하면 5% 청구 할인이 제공된다.
또 연말까지 10만원 이상 이용고객 중 118명을 추첨해 골드바 1냥, LG 프라엘 풀패키지 세트, 다이슨 드라이어 세트,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플러스알파카드는 백화점, 마트, 학원, 전 주유소 할인 외에도 BNK경남은행에 가입된 금융상품 수에 따라 카드 이용액의 0.3%가 캐시백된다.
뉴단디카드는 경남지역 특화상품으로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백화점, 할인점, 병/의원, 학원 할인을 포함해 전국 시내버스ㆍ지하철 이용료 10% 할인, 경남지역 자전거 관련 가맹점 5%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요즘쇼핑카드ㆍ플러스알파카드ㆍ뉴단디카드를 비롯한 경남BC카드(개인)에 신규 가입하면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발급월의 익월까지 경남마산로봇랜드 입장권 본인과 동반 1인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경남ㆍ울산지역 롯데시네마 직영점(창원롯데백화점관, 진해점, 김해부원점, 김해롯데아웃렛점, 진주혁신점, 울산롯데백화점관, 울산성남점 7개관)에서 2인이상 현장 결제하면 영화 3000원 할인, 매점 콤보 2000원 할인 혜택이 매일 제공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