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에 따르면,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제품들을 소개해왔다. ‘이고진롤러스쿼트 머신’을 시작으로 ‘도마스케이던스 자전거’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까지 스포츠와 식품을 아우르는 상품을 판매해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도마스케이던스 자전거’의 경우, 지난달 19일 이 프로그램에서 첫 론칭해 목표 매출액의 134%를 달성했다. K쇼핑 단독으로 헬멧, 전조등, 자전거 벨까지 포함된 구성으로, 방송 전 선주문율이 8~9월 K쇼핑 전체 상품 선주문율평균 대비 5배 이상까지 치솟기도 했다.
같은달 26일 방송한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은 목표 매출액의 147%을 달성한 것으로 집계됐다. 당일 해당 상품의 모바일 주문량이 전체 취급액의 40% 가량을 차지하는 등 좋은 성과를 달성했다.
이에 K쇼핑은 오는 17일 오후 11시 40분, 홈쇼핑 최초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이 프로그램을 통해 론칭하게 됐다. K쇼핑에서 처음으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밀크티 맛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 대체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추고 생요거트, 생유산균을 사용해 건강함까지 잡았다.
K쇼핑은 대표 크리에이터 신수지와 함께 유튜브에‘신수디 채널’을 개설하고 ‘신수지의웰니스 라이프’ 상품 체험기는 물론, 촬영장 브이로그, 먹방 등의 영상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향후 K쇼핑은 ‘마이비밀 도시락’과 함께 신수지 다이어트 도시락 PB(Private Brand) 상품을 론칭해 더 다양한 구성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상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