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임 참치 프로모션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의 뷔페 레스토랑인 다모임과 멋진 루프탑이 있는 맥퀸즈바에서는 깊어 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참치 프로모션’ 및 ‘통영 생굴과 캐비어 프로모션’을 각각 선보인다.
오는 11월 1일부터 시작되는 다모임의 9번째 테이스티 로드인 ‘참치 프로모션’은 해산물의 천국, 통영의 생참치를 주재료로 다양한 요리들을 선보인다.
입맛을 돋우는 제철 생선회와 함께 참치의 시그니처 부위인 등살, 뱃살, 특수부위를 회와 초밥으로 마련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쉐프의 정성 어린 손길로 조리된 참치 매운탕, 참치 조림, 고바찌 등의 참치 요리도 준비돼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참치 해체쇼’도 선보인다. 내달 6일부터 매주 수요일 점심, 총주방장이 거대한 참치를 직접 해체 및 현장에서 맛볼 수 있도록 진행, 미각과 시각 모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 밖에도 고등어, 대방어, 전어구이, 대게찜, 굴찜, 꼬막 무침, 과메기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제철 별미들이 함께 마련된다. 기간은 12월 1일까지다.
이와 함께 동서양의 모던 다이닝, 맥퀸즈 바에서는 푸른 남해 바다를 자랑하는 통영에서 수확한 영양 만점의 ‘생굴’을 이용해 풍미 넘치는 요리들을 선보인다. ‘생굴’과 함께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캐비어’를 주재료로, 쉐프가 재해석한 최고급 요리들도 마련된다.
바다향을 가득 품은 ‘생굴 플래터’, 고소한 굴의 풍미를 담은 ‘생굴 수프’, ‘생굴 그라탕’ 그리고 ‘생굴과 캐비어 플래터’ 등이 준비돼 보양식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희소성이 높아 최고급 요리로 손꼽히는 ‘세브루가 캐비어’, ‘오세트라 캐비어’ 그리고 벨루가 캐비어가 있는 ‘알마스 캐비어 트레이’ 등도 이번 프로모션 메뉴로 선보인다. 기간은 11월 5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다모임 레스토랑과 맥퀸즈 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힐튼 부산 대표번호 또는 다모임 레스토랑와 맥퀸즈 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