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과 가족, 경남동부보훈지청 관계자 등 20여명 참가…지역 열사와 현충시설 등에 관한 해설 들어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 16일 순국선열의 날(17일)을 맞아 ‘현충시설 탐방ㆍ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사진>
창원 애국지사 제당과 죽헌 이교재 순국 기념비에서 진행된 현충시설 탐방ㆍ환경정화 봉사활동에는 BNK경남은행 직원과 가족 그리고 경남동부보훈지청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앞서 애국지사와 순국선열에 묵념한 뒤 경남동부보훈지청 보훈 담당자로부터 일제강점기 독립운동에 앞장선 지역 열사와 순국선열의 얼이 서린 현충시설 등에 관한 해설을 들었다.
이어 창원 애국지사 제당과 죽헌 이교재 순국 기념비 인근에 떨어진 쓰레기와 오물을 수거했다.
소답동지점 최혜영 계장은 “지역 현충시설에 대한 정보를 익히고 환경정화 봉사활동으로 나라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유익하고 보람됐다. 특히 순국선열의 독립정신과 희생정신을 후세에 전하기 위해 법정기념일로 지정된 순국선열의 날을 많은 시민과 지역민들이 기억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창원 애국지사 제당과 죽헌 이교재 순국 기념비에 앞서 지난 3월 창원 삼진독립의거기념비ㆍ경남항일독립운동기념탑ㆍ김해 의사 배치문기적비ㆍ진주 한치문 공적비ㆍ한필동 공훈비ㆍ울산 박상진 생가ㆍ박상진 호수공원 등에서도 직원과 가족 13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3.1운동 현충시설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NC다이노스 박민우 선수 팬 싸인회’ 25일 개최
-영업부 객장에서 오전 10시 5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
NC다이노스 박민우 선수
BNK경남은행이 NC다이노스 박민우 선수와 고객들이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오는 25일 ‘NC다이노스 박민우 선수 팬 싸인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명예지점장 위촉식을 겸해 영업부 객장에서 오전 10시 5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될 NC다이노스 박민우 선수 팬 싸인회는 BNK경남은행 고객은 물론 지역 초중고교 야구선수와 학생 그리고 지역민 누구나 무료로 친필 싸인과 인증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참가자 가운데 선착순 200명에게는 실물 야구공을 증정, 야구공에 친필 싸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그 외 참가자는 박민우 선수의 사진이 담긴 브로마이드에 친필 싸인을 담아 갈 수 있다.
마케팅추진부 이강원 부장은 “박민우 선수는 올 시즌 타율 3할4푼4리, 89득점, 18도루를 기록한 대한민국 프로야구 톱타자다. NC다이노스의 최고 인기 선수와 고객들과 팬들이 지근거리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만큼 박민우 선수를 응원하는 BNK경남은행 고객들과 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2020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예매권’ 구매
BNK경남은행 고영준 상무(가운데)가 고성군청을 방문해 백두현 군수(오른쪽 첫 번째)에게 ‘2020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예매권 구매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 15일 ‘2020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예매권’을 구매했다.
서부영업본부 고영준 상무와 고성지점 이균창 지점장은 고성군청을 방문해 백두현 군수에게 ‘2020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예매권 구매 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이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를 통해 구매한 2020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예매권은 모두 3000만원 상당이다.
고영준 상무는 “2020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예매권을 대량으로 구매하게 됐다. 2020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고성군과 조직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내년 4월 17일부터 6월 7일까지 당항포 관광지와 상족암군립공원 일원에서 개최될 2020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각종 전시ㆍ체험ㆍ공연행사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 관광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