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겨울 스키 시즌을 맞아 ‘전국 11대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내달 28일까지 전국 11대 스키장에서 입장료와 리프트ㆍ장비렌탈ㆍ강습료ㆍ사우나 등 부대시설 이용료를 경남BC(신용/체크)로 결제하면 본인 포함 동반 4명과 최대 60%까지 현장 할인 해준다.
전국 11대 스키장은 에덴밸리리조트ㆍ무주덕유산리조트ㆍ비발디파크ㆍ오크밸리ㆍ휘닉스 평창ㆍ엘리시안 강촌ㆍ알펜시아ㆍ하이원리조트ㆍ웰리힐리파크ㆍ용평리조트ㆍ양지파인리조트 등이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경남BC카드 가입 고객과 가족들이 전국 11대 스키장 할인 이벤트를 통해 겨울철 대표 레저 스포츠인 스키를 부담 없이 즐기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알찬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전국 11대 스키장 할인 이벤트 외에도 경남BC카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빨간날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 빨간날로 지정된 일요일과 공휴일에 전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신용)로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무)원화내고 달러모아 저축보험’ 판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메트라이프생명보험㈜과 제휴해 ‘(무)원화내고 달러모아 저축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무)원화내고 달러모아 저축보험은 번거로운 환전 절차 없이 원화로 보험료를 납입해 달러 자산을 키울 수 있다.
특히 공시이율(2020년 1월 기준 2.60%) 연복리 운용과 10년 기준 최저보증이율(10년 이하 2.00%, 10년 초과 1.25%) 차등 적용으로 안정적인 수익 확보가 가능하다.
여기에 주계약(월납) 기본 보험료가 할인 조건에 해당하면 계약체결시점 선택에 따라 보험료 할인 또는 적립혜택이 있다.
또 월납과 일시납 상관없이 추가납입ㆍ납입 일시중지ㆍ중도인출도 가능해 자금 유연성이 높다.
이외도 (무)원화내고 달러모아 저축보험은 관련 세법 요건에 부합할 경우 보험차익에 대해 비과세혜택이 있고 사망시에는 사망보험금이 지급된다.
가입은 월납과 입시납 가운데 선택 가능하며 가입연령은 월납 10년만기와 15년만기 모두 만 15세부터 75세, 일시납 10년만기와 15년만기는 각각 만 15세부터 70세 만 15세부터 65세이다.
WM사업부 이정훈 부장은 “(무)원화내고 달러모아 저축보험은 외화통장은 물론 달러가 없어도 누구나 가입 가능한 신개념 달러보험이다. 환율에 따른 보험료 변동이 부담될 경우 원화고정납입옵션도 가능해 효과적인 재테크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