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오는 3월말까지 ‘생활업종 자동납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활업종 자동납부 할인 이벤트 기간 중 경남BC카드로 도시가스요금ㆍ아파트관리비ㆍ전기요금ㆍ4대 보험 등 생활요금을 신규로 자동납부(신청)하면 월 최대 2만5000원까지 청구 할인해준다.
세부적으로 경남BC카드(개인 신용)로 도시가스요금과 아파트관리비를 자동납부하면 각각5000원과 1만원이 청구 할인된다.
전기요금을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자동납부하면 5000원 청구 할인된다.
국민연금ㆍ국민건강보험ㆍ고용보험ㆍ산업재해보상보험 등 4대 보험을 경남BC카드(개인 신용)로 자동납부하면 최초 1회 5000원 청구 할인과 함께 6개월간 납부대행수수료가 청구 할인(월 1회 최대 5만원)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경남BC카드로 각종 생활업종 요금을 자동납부만해도 연간 30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경남BC카드와 함께하면 알뜰하게 가계를 운영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퇴직연금 개인IRP 이벤트’ 진행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 1일부터 오는 3월 말까지 ‘퇴직연금 개인IRP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퇴직연금 개인IRP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10만원 이상ㆍ1년 이상 자동이체 등록 후 1회 이상 자동이체 또는 자동이체 상관없이 100만원 이상 일시 납입 등 조건을 충족하면 50명을 추첨해 모바일 해피콘 3만원 상품권을 보내준다.
추가로 타 금융기관에서 100만원 이상을 개인IRP계좌로 이전 완료한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도 대상에 포함된다.
이와 별개로 조건을 충족한 선착순 고객 500명에게는 모바일 해피콘 5000원 상품권을 보내준다.(중복 당첨 경우 모바일 해피콘 3만원 상품권 지급)
신탁사업단 강종대 단장은 “퇴직연금 개인IRP의 세법 개정에 따라 올해부터 세액공제 한도가 확대됐고 퇴직금 연금 수령시 퇴직소득세가 추가 인하됐다. 퇴직연금 개인IRP에 가입하려는 고객들이 은퇴자금 마련과 함께 퇴직연금 개인IRP 이벤트를 통해 당첨 행운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퇴직연금 개인IRP는 납입금액에 세액공제 혜택을 적용 받으며 자금을 적립, 5년 이상 유지하면 만 55세부터 연금으로 수령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