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베리 리조트 쿠킹 스테이션 이미지
[일요신문] 현성식 기자 = 올해 신규워터 풀 빌라를 오픈한 몰디브 푸라베리는 에메랄드빛 라군과 아름다운 산호바다가 펼쳐지는 라아 아톨에 위치해 하얀 백사장과 울창한 정글가든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전형적인 휴양형 리조트다.
몰디브하면 대부분 아름답고 투명한 바다빛깔과 물 위에 떠있는 로맨틱한 워터빌라, 그리고 아름다운 선 셋을 떠올리게 되는데, 몰디브의 핫한 리조트 푸라베리는 4개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미식 요리를 준비해 여행자들의 갈채를 받을 전망이다.
몰디브 푸라베리 리조트의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JAAFAIY에서는 다양한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에서 즉석 코너 요리를 매일 다른 테마(아시안, BBQ 나잇, 인디언 푸드, 몽골리언 푸드, 몰디비언 전통요리, 지중해 연안의 요리)로 미식의 향연을 보장한다.
또한 최고의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오버워터 레스토랑인 Amigos에서는 신선한 멕시코 음식을, 웅장함과 럭셔리함에 압도되는 Raiyvilla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는 아시안 퓨전 코스요리와 데판야끼 등 수준 높은 요리를 만날 수 있다.
몰디브 푸라베리 리조트는 2020년 한국의 휴양 및 신혼여행을 위한 여행자들에게만 특별한 다이닝 옵션을 마련했고 메인 레스토랑 포함 멕시칸, 아시안 퓨전뿐 아니라 몰디브 리조트 중에서 유일하게 데판야끼 식사 1회를 제공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