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농협은 12일부터 18일까지 1주일간 이마트에브리데이 전국 250개 점포에서 경상남도 우수 과일 특판전을 개최한다.
경남농협(본부장 윤해진)은 12일부터 18일까지 1주일간 이마트에브리데이 전국 250개 점포에서 경상남도 우수 과일 특판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소비자 구매력이 떨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성출하기에 접어들어 생산량이 증가하고 있는 딸기, 수박 등의 판매확대를 위해 마련했다.
경남농협은 전국 이마트에브리데이 주요 점포에 특별 판매코너를 구성하고, 판촉도우미 운영과 주요품목 시식행사를 통해 농산물 제값 받기에 적극 앞장 설 예정이다.
윤해진 본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소비자분들께서는 경남의 우수한 농산물을 통하여 건강한 기운을 얻길 바라며, 아울러 농업인들의 근심 또한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며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소비자와 농가를 돕기 위하여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상품 가입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김한술)는 9일부터 내달 17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 앱에서 올원 상품(올원비상금대출, 올원해봄적금, 올원캔디예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1백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황금버튼 누르고 부자되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에 입출금계좌를 등록한 고객 중 올원 상품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1명에게 1등 현금 1백만원(1명), 2등 현금 5십만원(10명), 3등 현금 5만원(50명)을 제공한다.
를또한,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와 올원 상품 소개 페이지에서 황금버튼을 눌러 SNS채널(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링크복사)에 공유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800명에게 현금 1만원을 올원뱅크에 등록되어 있는 입출금 통장으로 입금한다.
김한술 본부장은 “국내최고의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를 애용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상품가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올원뱅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