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김희준 기자 =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는 타이어 ‘알뜰 렌탈’상품 가입 시 등록비 전액 면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6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수량과 서비스 횟수를 고객이 선택해 월 렌탈료를 직접 설계할 수 있는 ‘자유 렌탈’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맞춤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부가서비스 없이 타이어만 렌탈하는 ‘알뜰 렌탈’ 가입 시 등록비 전액(타이어 1본 당 12,500원) 면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여기에 제휴 카드 이용 시 매월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렌탈 계약기간이 만료되어도 별도 반납 없이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어 반납해야 하는 부담도 덜어준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국 타이어테크와 렌탈 전문점에서도 동일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6월 4일 밤 8시 36분 SK스토아 홈쇼핑에서 한 시간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는 타이어 렌탈시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업계 유일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 GO’를 통한 타이어 장착도 가능하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