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비, 한 끗 아이템 ‘라운디 숄더 백스트링 셔츠’
최근 패션업계는 세분화된 개개인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한 끗 아이템’을 잇따라 선보이며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남들과는 다른 색다른 무언가를 찾고 있다면 주목하자. ‘한 끗’ 차이로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하는 유니크한 아이템은 심플한 룩에 생기를 더한다.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온라인 브랜드 ‘올리비아비(Olivia.B)’는 스트링(끈) 포인트 셔츠 및 원피스를 제안한다.
올리비아비 ‘라운디 숄더 백스트링 셔츠’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루즈핏 셔츠다. 뒷면의 스트링 포인트 장식으로 유니크함을 더했으며, 셔츠 폭을 조절해 다양한 핏을 만들 수 있다. 7부 기장의 와이드한 커프스 소매는 원하는 정도에 따라 걷어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올리비아비 ‘스트링 루즈 롱 원피스’는 톡톡한 소재감에 허리 라인 스트링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럽고 간결한 형태감을 이루는 아이템이다. 시원한 라이트 블루 컬러의 롱 원피스는 편안한 라운드넥과 적당한 길이감으로 여름철 시원하게 입기에 좋다.
한편, 스트링 아이템 외에도 블라우스 칼라(Collar)에 깃 대신 스냅단추로 네크라인 부분의 편안함을 높인 한 끗 아이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올리비아비 ‘헨리넥 루즈 블라우스’는 일반 셔츠에서 목 둘레 칼라를 없앤 형태로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부드러운 굴곡의 밑단 트임이 있어 통기성을 높였으며, 얇고 시원한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티셔츠 대신 맵시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올리비아비 관계자는 “여름 스타일링에 있어 가볍고 미니멀한 룩을 즐기다보면 자칫 단조로운 룩이 되기 쉽다”며 “이럴 때 포인트가 확실한 ‘한 끗 아이템’을 적절히 매치한다면 보다 위트있고 멋스러운 썸머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올리비아비의 ‘한 끗 아이템’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세정몰 및 올리비아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 여름 휴가철 맞아 고속도로 타이어 무상 점검 캠페인 실시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모습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하계 휴가철을 맞아 고속도로 운행 차량을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31일부터 8월 1일까지 서해안고속도로 화성휴게소(목포 방향), 경부고속도로 칠곡휴게소(부산 방향) 등 총 2곳에서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전문 인력과 3.5t 모바일 점검 차량을 활용해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상태 등을 확인하고, 워셔액 보충, 차량 실내 소독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장착된 타이어 제조업체와 관계 없이 타이어 관리 전문가로부터 모든 타이어의 안전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하는 것은 물론 프리미엄 제품인 ‘엔페라 AU7’과 ‘AU5’, ‘RU5’ 제품에 대한 홍보활동도 진행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고객들의 안전한 휴가길을 위해 타이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며, “장거리 운행 전후 전문가를 통한 체계적인 타이어 점검을 받아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희준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