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 수영복의 키즈 키트(안전 튜브, 수영모, 수경)
[부산=일요신문] 도심 속 완벽한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 여행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휴가 계획이 가장 많은 8월부터 선보이는 ‘패밀리 럭키 백 패키지(Family Lucky Bag)’는 ▲프리미엄 객실(성인 2인, 아이2인 기준) 1박 ▲엘르 수영복의 ‘키즈 키트(안전 튜브, 수영모, 수경)’ ▲인피니티풀의 카바나 무료 이용 ▲다모임 테라스에서의 ‘와우팩’ 스페셜 메뉴 ▲웰컴 어메니티 ‘쿠키 & 스파클링 워터’ 등이 포함이다.
이번 패키지는 엘르 수영복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 아이들을 위한 ‘키즈 키트’ 수영 제품이 제공된다. ‘키즈 키트’에는 안전튜브, 수영모, 수경 등 트렌디하고 귀여운 무늬과 컬러로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돼 액티브한 물놀이를 하기에 좋다.
또한 힐튼 부산의 대표 명소인 ‘인피니티 풀’에서의 카바나 4시간 이용이 무료 제공으로 아이들과 함께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를 위해 마련된 ‘와우팩 (Wow Pack)’에는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BBQ 폭립, 키즈 버거, 후라이드 치킨, 새우튀김과 소다 음료로 구성, 다모임 테라스에서 인피니티풀과 바다를 바라보며 출출해진 시간에 즐기기에도 좋다.
특히 제공되는 혜택들은 모두 40만원 상당이며, 실속 넘치는 내용으로 가족 모두의 여행 만족도를 위해 최고의 호캉스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는 5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매주 토요일은 제외된다. 가격은 74만원부터며, 세금은 별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희준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