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2021 봄 시즌 임영웅 화보 컷
[부산=일요신문]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모델 임영웅의 반전 매력을 담은 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웰메이드 화보 속 임영웅은 캐주얼한 모습과 세련된 수트 핏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은 ‘아워 슈퍼 히어로(OUR SUPER HERO)’라는 콘셉트 아래 일상 속 즐거움을 찾기 위해 재기 발랄한 상상을 펼치는 임영웅의 모습을 담았다. 임영웅은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의자에 걸터앉거나 옷깃을 매만지는 등 한층 생동감 있는 포즈를 연출했다.
또한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는 해변을 연상시키는 배경 속 업무와 휴가를 동시에 즐기는 임영웅의 화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휴가지에서도 세련된 셔츠 차림으로 업무를 하는 듯한 이색적인 비주얼로 ‘워케이션 리조트(WORKATION RESORT)’ 콘셉트를 완성했다.
이번 시즌 웰메이드는 상품 속 위트 있는 디테일을 강조해 일상 속 즐거움을 전하고자 했다. 간절기 인기 아우터인 사파리는 재킷을 변형한 스타일로 풀어냈으며, 팬츠에는 최대 1인치까지 더 늘릴 수 있는 일명 ‘매직 후크’를 달아 실용성도 챙겼다. 여기에 구김이 덜 가는 모달 혼방 및 스트레치성 기능성 소재 등을 사용해 제품 관리 측면까지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
웰메이드 X 임영웅의 2021 봄 시즌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의 웰메이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