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JTBC 수목드라마 ‘시지프스’ 포스터
[부산=일요신문]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JTBC 수목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이하 ‘시지프스’)의 제작 협찬을 진행한다.
드라마 ‘시지프스’는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 공학자 한태술(조승우 분)과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 온 구원자 강서해(박신혜 분)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다.
지난 17일 첫 방송 이후 그동안 본 적 없는 세계관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웰메이드는 극 중 조승우의 드레스룸을 협찬한다. 조승우는 세계적인 IT회사의 창업자이자 천재 공학자 ‘한태술’ 역할을 맡아 극 중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인물이다.
웰메이드는 ‘재벌 공학자’ 역할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진 조승우의 드레스룸 소품 협찬을 통해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 이탈리아 감성 수트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다양한 제품을 보여줄 예정이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새로운 장르와 연기파 배우들로 드라마 방영 초반부터 화제성이 높아 노출 효과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접점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시지프스’는 매주 수, 목 밤 9시에 방송된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