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백한 대왕 갈비 구이를 메인으로, 신선한 봄나물과 면역력을 향상시킬 봄 제철 해산물로 만든 봄 맞이 프로모션 요리
[부산=일요신문]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이 따뜻해진 봄날씨를 맞아 산뜻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담백한 대왕 갈비 구이를 메인으로, 신선한 봄나물과 면역력을 향상시킬 봄 제철 해산물로 만든 다양한 요리들이 준비돼 있다.
멋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올 데이 다이닝 다모임(da MOIM)에서는 3월 3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 달간 ‘봄의 별미와 대왕 갈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인으로는 다모임 시그니처BBQ섹션에 소갈비살을 참숯에 직접 구운 ‘대왕 갈비 구이’가 준비돼 보기에도 큼직한 사이즈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종가집 씨간장을 베이스로 양념 후 3일간의 숙성과정을 거쳐 육질이 부드럽고 풍미가 깊어 남녀노소가 모두 즐기기에 좋다.
대왕 갈비 구이와 함께 먹으면 좋을 봄나물 요리도 준비돼 있다. 라이브스테이션을 통해 고소한 ‘곤드레밥’과 두릅, 냉이, 달래, 돈나물, 참나물, 봄동, 원추리 등 다양한 봄야채를 넣어 셰프가 직접 만들어주는 ‘봄나물 비빔밥’과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미나리 낙지볶음’, 시원한 맛이 일품인 ‘낙지 연포탕’, 담백한 ‘차돌구이와 봄나물’ 그리고 ‘도다리 쑥국’을 함께 곁들이면 풍미 가득한 웰빙 한상 차림을 즐길 수 있다.
즉석에서 선보이는 ‘두릅전’과 ‘화전’을 맛볼 수 있어 봄의 향긋함을 한층 더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다모임에서는 스페셜 샴페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봄 맞이 샴페인 트리를 다모임 중앙에 설치, ‘손으로 만든 예술품’으로 칭해지는 최고급 샴페인 ‘루이로드레’를 디스플레이해 만든 3m 크기의 대형 샴페인 트리와 ‘루이로드레’의 모든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샴페인 주문 시 전용 아이스 버킷, 와인잔과 함께 스페셜 사시미(전복) 플레이트도 제공될 뿐만 아니라 샴페인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이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및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큰 재미를 선사한다.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스페셜 할인인 12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호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