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야 혼술 선풍기,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 2관왕 (프로모션 부문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각각 은, 동 수상 )
안주야 혼술 선풍기 1등 안주브랜드로서, 안주 제품력을 넘어 소비자들이 코로나 시대에 혼술을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을 제시한 점이 높게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안주야 혼술 선풍기 캠페인을 개발한 더워터멜론 컨설팅 & 커뮤니케이션(대표 차상우, 송창렬)은 앞으로도 “안주야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캠페인을 계속 개발하겠다” 밝혔다. 또한 대상 관계자는 "안주야는 국내 안주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계속해서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된 영상은 대한민국 광고대상 홈페이지(https://adawards.ad.co.kr) 및 유튜브 청정원채널(https://youtu.be/r4MvADfCNwU)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선호 기자 Sh555@ilyo.co.kr
-
녹지 공간 풍부한 업무시설 각광…'마곡 아이파크 디어반' 눈길
온라인 기사 ( 2024.11.29 16:38 )
-
힐스테이트가 완성하는 강서 신주거 문화의 기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등촌역’ 견본주택 29일 개관
온라인 기사 ( 2024.11.29 16:35 )
-
100년기업 대우건설을 위한 정원주 회장의 진심이 통하고 있다.
온라인 기사 ( 2024.11.21 1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