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이엘은 등장부터 멤버 미주의 팬임을 밝혀 눈길을 모은다.
'미주바라기'라는 닉네임이 붙을 정도로 미주를 향한 열렬한 애정을 드러내며 색다른 케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송재림은 누구보다 적극적이고 예리한 추리력을 선보이며 '열혈탐정'이라는 닉네임을 얻는다.
송재림의 심도 깊은 단서 찾기와 후각까지 동원한 집요하고 날카로운 추리에 '식스센스3' 멤버들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유재석은 "너만 믿고 추리할게"라며 송재림의 추리력에 신뢰를 드러내기도 했다.
두 배우의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솔직하고 다채로운 매력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3회에서는 잠 못드는 이들을 위한 수면 과학 이야기가 공개된다. 수면에 대한 믿을 수 없는 놀라운 이야기가 쏟아지고 제작진이 치밀하게 만든 가짜가 소름을 유발한다.
듣기만 하면 잠이 온다는 수면 음악이 소개된다. 최첨단 시설에 눈이 휘둥그레지는 수면 식당과 초고가 숙면 침대도 베일을 벗으며 육감을 현혹시킨다.
가짜와 함께 숨어 있는 스파이도 찾아야 하는만큼 심리전이 펼쳐진다. 최단 시간 스파이로 몰린 지석진부터 추리 구멍인데 추리 타짜라고 목소리를 높이며 또 다시 의심받는 유재석 등 가짜 찾기와 스파이 색출이라는 혼란의 탐색전이 벌어질 예정이다.
이민재 기자 ilyoon@ilyo.co.kr
-
"그분이 오신다" 남궁민 등판 소식에 금토드라마 시장 술렁
온라인 기사 ( 2024.10.31 15:19 )
-
‘1등만 기억하는 세상은 지났다’ 대중은 왜 에드워드 리 셰프에게 매료됐나
온라인 기사 ( 2024.10.18 18:03 )
-
‘영상 퀄리티 엄청나다’…‘흑백요리사' 스타 ‘급식대가’, 유튜브 데뷔 화제
온라인 기사 ( 2024.09.26 2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