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초보'인 전현무는 생애 첫 캠핑에 나서면서 10년 차 '캠핑 고수' 한석준을 캠핑 메이트로 초대한다. 15년 지기인 한석준과 단둘이 처음 떠나는 캠핑 여행에 설렌 그는 "뭘 상상하든 그 이상"이라고 예고하지만 한석준은 시큰둥한 반응으로 전현무와의 '찐친 케미'를 기대케 한다.
전현무는 한석준 딸 사빈이의 선물에 감동하는가 하면 사빈이 이야기에 '딸 바보' 모드가 된 한석준을 보면서 "나도 결혼하면 달라지려나" "결혼, 아기 이런 생각이 옅어지는 것 같아"라며 결혼에 대한 솔직한 고민을 쏟아놓는다. 한석준은 인생 선배로서 전현무에게 진심을 담은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또한 이들은 프리를 선언한 아나운서라는 공통분모로 모처럼 인텔리전트(?)한 대화를 나누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와 한석준이 알프스를 방불케 하는 '차박' 현장에 도착해 캠핑준비에 나선 모습도 포착됐다. 속이 뻥 뚫리는 푸른 광경을 즐긴 이들은 명당에 자리를 잡고 본격적인 캠핑 풀 세팅을 시작했다.
특히 전현무는 한 번도 사용한 적 없는 신박한 캠핑 아이템들을 하나씩 꺼내며 스스로 로망과 감성에 흠뻑 취한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10년 차 캠핑 고수 한석준도 탐을 낸 장비가 있었다고 한다.
전현무는 캠핑 매거진 화보를 찍는 듯 '캠핑 장인' 포즈로 인증샷까지 찍으며 여유를 만끽했다는 후문이다.
이민재 기자 ilyoon@ilyo.co.kr
-
"그분이 오신다" 남궁민 등판 소식에 금토드라마 시장 술렁
온라인 기사 ( 2024.10.31 15:19 )
-
‘1등만 기억하는 세상은 지났다’ 대중은 왜 에드워드 리 셰프에게 매료됐나
온라인 기사 ( 2024.10.18 18:03 )
-
‘영상 퀄리티 엄청나다’…‘흑백요리사' 스타 ‘급식대가’, 유튜브 데뷔 화제
온라인 기사 ( 2024.09.26 2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