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한창 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8월 1~2주 차 대비 9월 1~2주 차 카펫과 러그를 찾는 고객이 30% 신장하면서 매출은 43% 신장했다. 이들 상품은 포근한 감촉으로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소음을 줄여주는 방음 효과는 물론, 바닥의 냉기를 막아 보온성이 뛰어나 난방비도 줄일 수 있다.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집안 전체 분위기를 바꾸거나 포인트를 주는 구실도 하며, 가을부터 겨울까지 포근하면서도 멋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이처럼 좋은 인테리어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이 시기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신세계 센텀시티 7층 페브 매장과 8층 세컨드엠 매장에서는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디자인의 러그를 20~30% 할인 판매한다. 일부 상품에 한해 발 매트류, 소파 매트류, 대형 카펫까지 원하는 사이즈와 색상으로 맞춤 주문도 가능하다.
박정헌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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